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카페

스타벅스 호두블랙티라떼/그린애플캐모마일티 먹어본 후기

by 레이첼콩 2022. 10.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첼콩입니다 :)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중 출시되자마자 먹어보고 싶었던 호두 블랙티 라떼를 

시즌 종료 일주일도 안남기고 부랴부랴 마셔봤습니다.

 

 

 

우선 가을메뉴로 나온 음료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 호두 블랙티 라떼

이렇게 세 가지인데요. 저는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 호두 블랙티 라떼 두가지 메뉴를 마셔보았어요.

두 잔 다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는 

국내산 사과로 만든 베이스에 은은한 캐모마일 티로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라고 합니다.

제가 먹어보고 싶던 호두 블랙 티 라떼는

오트 밀크에 블랙 티와 국내산 호두 토핑이 더해져 

너티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티 라떼 음료라고 해요.

호두 블랙 티 라떼에는 원래 크림 위에 호두 토핑이 올라가는데

시즌 막바지라 그런지 전 매장 호두 토핑 없이 제공된다고 해서 좀 아쉬웠어요.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에는 진짜 리얼 생사과 한 조각이 들어가 있어요.

사진에는 잘 안 보입니다..

호두 블랙 티 라떼는 한입 먹는 순간 

엇 이건 두유다!! 

많이 마셔본 호두가 들어간 두유의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블랙티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먹는 내내 두유를 마시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금 더 진하고 고소하고 호두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을 기대했는데 

맛이 없진 않았지만 기대했던 것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오히려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는 별 기대를 안 하고 마셔봤는데 

상큼하고 시원해서 맛있더라고요. 

이상하게 사과에는 손이 가지 않아서 맛보지 못했어요.

 

가을 메뉴를 먹어봤으니 이제 겨울 메뉴를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