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설문조사 앱테크 패널나우로 소소하게 용돈벌기(with 잠금화면 패널락)

by 레이첼콩 2022.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첼콩입니다 :)

 

오늘은 제가 오래전부터 이용중인 설문조사 앱테크 

패널나우에 대해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패널나우에서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보상으로 포인트를 쌓아 

일정 금액 이상이 모이면 현금 교환이나 기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도 이용가능하고 어플을 다운받아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어요. 

하루에 클릭몇번, 터치 몇 번으로 소소하게 부수입을 얻을 수 있답니다.

 

 

 

 

 

패널나우는 앱이든 웹이든 출석(로그인)만 해도 1포인트씩 적립이 됩니다.

 

 설문조사는 크게 기본 설문조사와 퀵서베이 두 가지가 있는데

설문조사는 보상 포인트가 높은 대신 

참여요건이 까다로워 중간에 중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도 조사 참여만으로도 소액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저는 거의 무조건 참여합니다.

 

퀵서베이는 매일매일 새로운 주제로 올라오는데 

투표로 3포인트+댓글까지 작성하면 1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어요. 

 

 

매달 10일, 20일, 30일은 빵빵데이이로 그 날짜만큼 적립됩니다.

10일엔 10포인트, 20일엔 20포인트, 30일엔 30포인트! 

 

웹 사이트에 들어가서 서베이톡-퀵서베이 주제 모집에 

설문조사 주제를 올릴 수 있는데 

내가 올린 주제가 선정돼서 퀵서베이를 진행하게 되면 1,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쉽진 않지만 운이 좋았는지 2번 정도 제가 올린 주제가 선정되어 포인트 얻은 적이 있었어요. =D

 

매주 수요일은 수요 득템 퀴즈가 올라오는데 퀴즈를 풀면 100포인트를 줍니다.

요즘은 아재 개그 퀴즈가 올라오는데 유치하지만 꽤 재밌어요.ㅎ_ㅎ

선착순 마감이니 수요일마다 얼른 들어가서 퀴즈에 참여하셔야 해요.

 

 

패널나우 포인트를 쌓는 방법이 한 가지가 더 있는데 

잠금화면 패널락 어플을 깔아서 사용하면 하루에 대략 10포인트 정도를 더 얻을 수 있어요. 

요즘 잠금화면으로 앱테크 많이들 하는데 

이왕이면 설문조사 앱테크와 연동되는 어플을 사용하면 

포인트를 빨리 모을 수 있어서 유용한 것 같습니다.

 

마침 패널락 어플을 깔면 200포인트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기간은 2월 28일까지니 서두르세요!!

1포인트는 현금 1원이에요. 

2,000포인트부터 현금으로 교환 가능하고

1,000포인트를 모으면 인터파크 포인트로 교환 가능합니다. 

 1포인트 단위로 기부도 가능하니 소액이라도 가끔씩 기부도 하면 더 좋겠죠! 

 

저는 정말 오래전부터 패널나우를 이용해 와서 

현금 교환도 몇 번 했고, 기부도 했었답니다. 

지금도 20,000포인트가 넘게 모아져 있어요.

 

설문조사로 앱테크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