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

우리카드 휴대폰 메시지 알림 300원 결제 해지하는 방법

by 레이첼콩 2024.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첼콩입니다. 

 

최근까지 사용하고 한 두달 전부터 사용하지 않던 우리 카드가 있는데 

갑자기 날아온 결제금액 안내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근 한달은 사용한 기억이 없었기에 카드를 분실했나 하고 잠시 깜짝 놀랐는데 

알고 보니 휴대폰 메시지 알림 서비스 결제 금액 300원이 청구된 것이었어요.

 

 

항상 다른 사용 내역들과 함께 빠져나가다 보니 

제가 언제 신청 한 지도 모르고 빠져나가는 지도 모르고 지내왔는데 

이제는 본 카드를 쓸 일이 없어 해지해야되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카드 휴대폰 메시지 알림 300원 결제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지 방법으로는 우리 카드 고객센터인 1588-9955에 전화로 문의해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고 

우리 카드 앱 내에서 간편하게 신청하는 방법이 있어요. 

 

 

 

 

우선 우리카드 모바일 어플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줄 세 개를 눌러줍니다. 

 

 

 

하단 MY탭에서 밑으로 조금 내려

내 정보 관리-> 이용알림서비스를 눌러줍니다.

 

BC이용알림서비스 신청/변경/해지/를 눌러준 후

바로 알림 서비스 신청/변경/해지(유료)를 눌러줍니다.

 

조회 탭을 보면 제가 지금 가입하고 있는 유료 서비스가 보입니다. 

상단 해지-> 서비스 해지 신청 하단의 해지를 눌러주면 바로알림서비스 해지가 완료됩니다. 

 

 

혹시 사용하지 않는 카드에서 문자알림서비스 이용요금이 결제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고 

해당되시는 분들은 제 글을 참고하셔서 하루빨리 해지 신청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